국민카드 재발급 신청 하는 법
생활정보2021. 4. 20. 01:52
저도 신용카드를 주요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. 그런데 그 중요한 신용카드를 잃어버려서 난감했던 적이 있습니다. 분실신고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, 또 재발급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막막했던 기억이 있습니다.
국민카드 재발급 신청
국민카드 재발급 신청 하는 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.
첫 번째, PC의 국민카드 홈페이지로 신청
1. 국민카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여, 고객상담 메뉴에서 도난분실신고 메뉴로 들어갑니다.
2. 카드번호 및 사고지역, 재발급 여부를 선택하고, 기타 정보들을 입력합니다.
3. 모든 정보를 입력하면, 카드는 자택이자 직장으로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.
두 번째, 모바일앱으로 신청
1. 모바일앱으로 접속하여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합니다.
2. 카드분실신고 메뉴로 들어가서, 분실신고, 해지 및 재발급을 선택합니다.
3. 분실신청을 클릭하고, 재발급을 선택합니다.
4. 접수가 완료되면, 핸드폰으로 문자가 수신됩니다.
세 번째, 고객센터에 전화로 신청
홈페이지나 모바일앱으로 접속이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.
1. 고객센터로(1588-1688) 전화를 합니다.
2. 분실은 단축다이얼 8번을 누릅니다.
3. 이어서 재발급 신청을 합니다.
이상으로 국민카드 재발급 신청에 대하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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